기사 마케팅으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인가? 아이디어에 대한 다음 팁 읽기

2020. 6. 14. 05:58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으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인가? 아이디어에 대한 다음 팁 읽기



당신은 새로운 마케팅 접근법을 연구하고 있으며, 기사 마케팅이 당신의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읽어보았었다.


이 글에서 찾을 수 있는 조언과 약간의 시간과 노력을 들임으로써,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기사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통신에는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


정크 메일을 보내는 것은 나쁜 이름만 줄 뿐이고 요즘에는 실제로 불법이다.


고객이 전자 메일을 받고 기뻐할 수 있도록 실제로 필요한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결코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시간을 초월한 내용을 써라.


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생각해 봐.


당신은 5년 전에 글을 썼더라도 독자들이 항상 당신의 자료와 연결하기를 원할 것이다.


만약 독자들이 당신의 주요 기사를 즐긴다면, 그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확인할 것이다.




영업 활용을 위한 영업 활용.


독자들로 하여금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설득하고, 그들이 그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말해라.


독자들에게 이것을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반응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새로운 독자를 얻기 위해 당신의 트위터 피드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하라.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새로운 글을 발표할 때마다 일종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이다.


독자층을 늘리기 위해 독자 분들에게 새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기사 마케팅의 전문가라고 자칭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


주의할 필요가 있는 이유는 많은 전문가나 전문가들이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대신 강의를 통해 기사 마케팅에서 이익을 내기 때문이다.


그래도, 그들은 너에게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있을지도 몰라.


그것은 단지 그들이 말하는 모든 것을 복음의 진리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원본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끊임없이 혁신하면 성공한다.


중복 콘텐츠 필터의 발전으로 인해, 당신의 글이 독창적인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웹사이트가 당신의 기사를 삭제하지 않는 한, 그것들은 그대로 남아있을 것이고 당신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이 쓴 다른 기사들을 차례로 홍보하는 기사를 쓰는 것도 가능하다.


이러한 전략은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작업 방문자의 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항상 독자들에게 가치와 관심을 제공하는 기사에 대한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아무도 이전에 쓰여진 기사의 명확한 버전인 기사를 읽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사람들은 너무 모호한 주제에 대한 기사를 읽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오프닝으로 흥을 돋우어라.


온라인에 게재하는 모든 것들은 질 좋은 소개가 있어야 한다.


멋진 정보가 들어 있는 재미있는 웹 사이트로 고객을 유인하십시오.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라.


만약 그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면, 첫 번째 한두 문장에서 그들은 다른 것으로 넘어가기 쉽다.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은 기사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


키워드 툴은 구글이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기사 마케터들에게 우수한 결과를 제공한다.


항상 어떤 키워드가 결과를 주도하고 어떤 키워드가 제대로 수행되지 않는지 살펴보십시오.




명확하고 흥미로운 헤드라인을 갖는 것은 당신의 기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이 관심을 갖고 기사 전체를 읽을 수 있게 된다.




기사 마케팅은 당신에게 더 나은 평판과 고객과의 관계를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


당신이 시작해야 할 것은 지식뿐이며, 그 중 일부는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