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 마케팅

2020. 6. 14. 05:56카테고리 없음


비디오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 마케팅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단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한다.


간단해 보일 수도 있지만,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이 많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가 무엇이고 누구에게 그것을 전달하고 있든지 간에 아래의 조언들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는 짧고 달콤하게 남기는 것이 가장 좋으며, 여러분이 만들고자 하는 요점에만 초점을 맞춘다.


대부분의 온라인 사용자들은 그들이 즉시 또는 빨리 찾는 정보를 원하기 때문에 악명높게도 짧은 관심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비디오가 너무 길어 보이면 시청자의 편의에 따라 볼 수 있는 작은 세그먼트로 나누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홍보하고 싶다면, 비디오 마케팅이 해답일 수도 있다.


당신이 짧은 시연과 사용법을 제공한다면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일이 어떻게 진행되어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매우 짧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


첫 몇 초 안에 그들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당신은 비디오의 지속시간 동안 그것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특이한 관점이나 훅을 사용해야 한다.




팀과 함께 일하면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동료들 대신에 조직의 구성원들, 또는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사용할 수 있다.


비디오 끝에 있는 크레딧에 이름을 기재하여 팀원들에게 몇 분간의 명성을 부여하십시오.




팀 직원들이 비디오 마케팅에 도움이 되도록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카메라 앞에서 편안하고, 많이 웃고, 옷을 잘 입고, 또 말을 또렷하게 하는 사람을 찾아라.


당신의 동영상에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 것은 그들을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마케팅 비디오의 톤과 일치하십시오.


유머는 바보 같은 스푸프나 교육용 비디오에서도 똑같이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청중 인구 통계에 당신의 접근방식을 맞추고, 당신이 제공할 상품의 종류를 고려하라.


이러한 요인은 비즈니스에 대한 모든 마케팅 비디오의 접근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컨벤션이나 무역 박람회 같은 공공 행사에 방문한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전문가 인터뷰를 하거나 행사 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당신의 강연을 촬영하게 하라.




어떤 영상을 만들더라도 시청자들이 어떤 식으로든 반응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행동요청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뉴스레터를 가지고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받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당신의 동영상에서 논의된 메일링 리스트에 참여하도록 요청하라.


하지만, 이 과정을 쉽게 하기 위해서는, 이 과정을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인간일 뿐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도움을 청해도 괜찮다는 것을 기억하라.


현재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흥미로운 각도와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친구, 가족, 직원들과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십시오.


가능하면 이 사람들과 브레인스토밍을 해서 더 효과적으로 광고를 할 수 있도록 해라.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에게 귀사의 비즈니스를 보다 개인적으로 살펴보십시오.


사람들이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작업 프로세스를 기록하십시오.


당신의 회사가 더 친밀한 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은 분명히 좋아할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는 또한 다른 웹사이트를 홍보하거나 사람들을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안내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동영상을 찾는 유투브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에 대해 알지 못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가 있는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감사할 것이다.


모든 사이트를 교차 홍보하여 최대 웹 트래픽을 달성하십시오.


동영상에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대한 명확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더 많은 비즈니스가 제공되도록 하십시오.




또한 비디오를 널리 공유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블로그에 그것에 대해 쓰세요.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당신의 링크를 스네일 메일과 전자우편을 통해 퍼뜨리십시오.


그것을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다른 비디오 아웃렛에 추가해라.


할 수 있는 한 말을 퍼뜨려라!



여기서 배운 내용을 구현하여 비즈니스의 다음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새로운 것을 시험해 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곧, 여러분은 무엇이 가장 잘 작동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에 대한 좋은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위의 정보를 활용하여 학습 과정을 안내하십시오.